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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우편사업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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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소비자중심경영(CCM), 4회 연속 인증 획득 수상날짜 2019-12-12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9-12-12 04:58:10
제2019-2059호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인증서 기관명:(재)한국우편사업진흥원 대표자:임정수 소재지: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 83 한국우편사업진흥원빌딩 사업자등록번호:113-82-02144 인증유효기간:2020.1.1~2021.12.31 위 기관은 소비자중심의 경영체계를 구축하고 운영함으로써 소비자 지향적 경영문화 확산과 소비자 후생 증대에 기여하였기에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으로 인증합니다. 2019년12월12일 공정거래위원회 위원장 조성욱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은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는
'2019년 상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을 받아 4회 연속 인증에 성공하였습니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제도는 기업이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해서 개선하고 실천하는지를 평가하는 국가공인제도로,
2년마다 인증 기업을 재평가합니다.


리더십, CCM 체계, CCM 운영, 성과관리의 총 4개 평가기준에 대해
사전에 제출한 공적서 및 운영매뉴얼을 토대로 전문평가위원이 해당 기관을 직접 방문하여 심사합니다.


2013년 준정부기관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을 획득하였고,
소비자와 소통하는 우체국콜센터, 우체국쇼핑 및 우편사업을 중심으로 주요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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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 혁신성과팀
  • 담당자 : 전인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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