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AC(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실시한 2029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한국우편사업진흥원(원장 민재석) 우체국콜센터가 택배 부문 우수콜센터로 KSQI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는 국내 주요 41업체 285기업 및 콜센터를 대상으로 고객관점 품질성과를 측정하는 인증제도로 이번 평가에서 우체국콜센터는 맞이인사 부문(인사말, 발음의 정확성), 업무처리 부문(쉽게 설명, 신속한 파악 및 반응)에서 최고점수인 100점을 획득하는 등 총 16개 항목에서 11개 항목에 만점을 획득하여, KSQI 택배 콜센터 업계 중 유일하게 우수콜센터로 선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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