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모바일메뉴
모바일메뉴 닫기
검색
검색버튼
  • 고객센터
  • 조직구성도
  • 홍보영상
  • 오시는길
인증 - 게시글쓰기
인증 상세 화면으로 제목, 수상날짜, 작성자, 등록일, 링크, 내용을 나타낸다.
제목 우체국콜센터 2020년 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콜센터 인증 수상날짜 2020.5.26.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05-27 14:49:02
KSQI Korean Service Quality Index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한국의 우수콜센터 2020Korean Service Quality Index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인증서 택배부문 한국의 우수콜센터 한국우편사업진흥원 귀 콜센터는 KMAC가 실시한 2020년(제17차) KSQI(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콜센터 부문조사에서 한국의 우수콜센터로 선정되었기에 이 증서를 드립니다.(인증기간:2020.05.26~2021.05.25) 2020년5월26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이사 부회장 김종림
KMAC(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실시한 2029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한국우편사업진흥원(원장 민재석) 우체국콜센터가 택배 부문 우수콜센터로 KSQI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는 국내 주요 41업체 285기업 및 콜센터를 대상으로 고객관점 품질성과를 측정하는 인증제도로 이번 평가에서 우체국콜센터는 맞이인사 부문(인사말, 발음의 정확성), 업무처리 부문(쉽게 설명, 신속한 파악 및 반응)에서 최고점수인 100점을 획득하는 등 총 16개 항목에서 11개 항목에 만점을 획득하여, KSQI 택배 콜센터 업계 중 유일하게 우수콜센터로 선정되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혁신성과팀
  • 담당자 : 임경민
  • 연락처 : 02-2036-07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