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편고객센터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콜센터 부문조사에서 2023년도 우수콜센터로 선정되었습니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KSQI)는 총 55개 산업 334개 기업 및 콜센터를 대상으로 고객관점 품질성과를 측정하는 인증제도로 이번 평가에서 우편고객센터는 일반서비스 산업군 평균(86.3)보다 (91점)의 높은 점수를 획득하여 택배 콜센터 업계 중 유일하게 우수콜센터로 (5년 연속, 통산12회)선정되었습니다.
우편고객센터는 재택상담시스템 및 부평우편고객센터 운영을 통해 서비스 안정성을 확보했으며, 실시간 채팅상담 및 채팅상담 예약서비스 등 시스템 개선을 추진해 수신태도, 업무처리능력 등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있는 점 등을 높게 평가받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