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우편사업진흥원 우편고객센터(원장 송관호)가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는 ‘2023년 콜센터 서비스 품질지수
조사’에서 공공기관 우수콜센터에 선정되었습니다.
KS-CQI 품질지수는 고객만족도 조사 및 전화모니터링을 통해 친절성·적극성·접근 용이성 등 총 7개 차원, 39개 평가항목으로 구성하고 있으며, 우리나라 콜센터의 서비스 품질수준을 과학적으로 조사·평가하는 모델입니다.
우편고객센터는 ‘대한민국 KS명가’ 서비스 부문 최초 선정, ‘2023 대한민국 혁신대상’ 서비스 혁신상 대상 및 2022년에 이어 2023년에도 KS-CQI 우수콜센터로 선정되어 명실상부 국내 선도 고객센터임을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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