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모바일메뉴
모바일메뉴 닫기
검색
검색버튼
  • 고객센터
  • 조직구성도
  • 홍보영상
  • 오시는길
인증 - 게시글쓰기
인증 상세 화면으로 제목, 수상날짜, 작성자, 등록일, 링크, 내용을 나타낸다.
제목 우편고객센터, KS-CQI 품질지수 조사 결과 '공공기관 우수콜센터' 인증 수상날짜 2023-09-08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3-09-15 10:47:41
KS-CQI 콜센터품질지수 우수기관 Korean Standard-Contact Service Quality Index / 기타 공공기관 부문 | 한국우편사업진흥원 / 귀 기관은 한국표준협회가 실시한 2023년도 KS-CQI 콜센터품질지수 조사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기에 이 패를 드립니다. / 2023. 9. 8 / 한국표준협회 회장 강명수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우편고객센터(원장 송관호)가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는 ‘2023년 콜센터 서비스 품질지수


조사’에서 공공기관 우수콜센터에 선정되었습니다.


 


KS-CQI 품질지수는 고객만족도 조사 및 전화모니터링을 통해 친절성·적극성·접근 용이성 등 총 7개 차원, 39개 평가항목으로 구성하고 있으며, 우리나라 콜센터의 서비스 품질수준을 과학적으로 조사·평가하는 모델입니다.


 


우편고객센터는 ‘대한민국 KS명가’ 서비스 부문 최초 선정, ‘2023 대한민국 혁신대상’ 서비스 혁신상 대상 및 2022년에 이어 2023년에도 KS-CQI 우수콜센터로 선정되어 명실상부 국내 선도 고객센터임을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문화기획팀
  • 담당자 : 황채원
  • 연락처 : 02-2036-0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