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원은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을 받아 6회 연속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소비자중심경영인증은 소비자 권익 증진을 목적으로 기관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이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 및 개선되고 있는지를 2년마다 평가하는 국가 인증제도입니다.
우리원은 2014년 처음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취득한 이래로 10년간 인증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번 6번째 재평가를 통해 향후 2025년까지 인증을 유지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국민 요구에 맞춰 최고 수준의 우편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 혁신을 추구하는 동시에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 수행에 앞장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