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고객서비스헌장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은 우편서비스의 질적 향상 및 우정문화 창달로 우편사업 발전과 국민문화 생활에 기여하기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을 실천하겠습니다.
- 우리는 우체국쇼핑을 통한 고품질의 상품판매 및 고객중심 쇼핑몰 운영으로 신뢰받는 공익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우리는 사람중심 우편고객처 운영으로 신속정확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우리는 다양하고 폭넓은 공익 가치를 공유하고 문화활동 전개 를 통해 고객의 우정문화 경험을 확대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 정보를 소중히 하고, 고객의 요구사항을 신속 정확하게 반영하여 전자우편과 생활정보홍보우편물에 대한 고품질의 우편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우리는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불만사항을 빠르고 공정하게 처리하여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얻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이행표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지킬 것을 약속합니다.
구체적인 서비스이행표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지킬 것을 약속합니다.
- 담당부서 : 조직혁신팀
- 연락처 : 02-2036-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