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모바일메뉴
모바일메뉴 닫기
검색
검색버튼
  • 고객센터
  • 조직구성도
  • 홍보영상
  • 오시는길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안내

고객의 소리는 국민이 요청하기 전에 제공하고 있는 사전정보 공표에 관한 정보검증 질의사항 및 개선사항을 접수하여 처리하기 위한 고객 소통창구입니다.
제도의 발전과 고객서비스 개선 등을 위한 소중한 자료로 활용하겠습니다.

문의하기

  •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정보공개 서비스 업무와 관련한 사항에 대하여 문의하여 주시면 적극 검토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의 소리로 접수되는 모든 사항은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의 내부절차에 의하여 처리됩니다.
  • 아래 메일주소를 통해 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

운영부서

  • 운영부서 : 운영지원팀
  • 우편 : 서울시 영등포구 영중로83 (영등포동 7가) 운영지원팀
  • 전화 : 02-2036-0712 팩스 : 02-3443-1354 e-mail : lgm1608@posa.or.kr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