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안내
고객의 소리는 서비스 업무와 관련한 사항에 대한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자유롭게 피력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제도의 발전과 고객서비스 개선 등을 위한 소중한 자료로 활용하겠습니다.
문의하기
-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서비스 업무와 관련한 사항에 대하여 문의하여 주시면 적극 검토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의 소리로 접수되는 모든 사항은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의 내부절차에 의하여 처리됩니다.
- 아래 메일주소를 통해 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
운영부서
- 운영부서 : 운영지원팀
- 우편 : 서울시 영등포구 영중로83 (영등포동 7가) 운영지원팀
- 전화 : 02-2036-0714 팩스 : 02-3443-1354 e-mail : kmj1911@posa.or.kr
- 담당부서 : 조직혁신팀
- 연락처 : 02-2036-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