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편고객만족센터 상반기 성과분석 피드백 및 성과목표 달성 결의대회[14.07.11 - 12]
한국우편사업진흥원[원장 이춘호]은 2014. 7.11[금] ~ 7.12[토] 2014년 우편고객만족센터 상반기 성과분석 피드백 및
하반기 성과목표 달성 결의대회를 개최하였습니다.바쁜 업무속에서도 2014년 상반기 주요업무 추진실적 분석 및 하반기 중점추진과제 점검을 통하여
센터의 경영성과목표 달성을 위한 결의를 다지고 한마음이 되어 단합의 장이 되었던 유익한 시간이었으며
원장님께서는 우편고객만족센터는 우편고객과의 최접점으로 가장 중요한 사업군이며 하반기에도 성과 달성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애써 주기를 당부하며 격려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