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소포, '25년 KSQI 한국의 우수콜센터 7년 연속 선정('25. 6. 5.)
한국우편사업진흥원(원장 송관호)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25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Korean Service Quality Index) 콜센터 부문’에서 7년 연속, 통산 14회 우수콜센터로 선정되어 6월 5일(목) 인증식을 개최하였습니다.‘KSQI’는 전문 평가단이 실제 콜센터를 체험하며 고객이 느끼는 서비스 품질을 지수화해 평가하는 공신력 높은 고객만족도 조사이며, 이번 인증은 우편고객센터의 지속적인 품질 향상 노력과 고객 중심 경영을 대외적으로 다시 한번 입증한 것입니다.이번 KSQI 우수콜센터 선정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성실히 업무에 소임을 다한 상담사들의 노력 덕분입니다.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