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모바일메뉴
모바일메뉴 닫기
검색
검색버튼
  • 고객센터
  • 조직구성도
  • 홍보영상
  • 오시는길
기관장 동정 - 게시글쓰기
기관장 동정 상세 화면으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링크, 내용 정보를 나타낸다.
제목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우편고객센터, 2021년 KSQI 택배부문 3년 연속, 통산 10회 우수콜센터로 선정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1-05-25 16:13:32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우편고객센터, 2021년 KSQI 택배부문 3년 연속, 통산 10회 우수콜센터로 선정되어 사진을 찍고있는 모습

한국우편사업진흥원(원장 민재석) 우편고객센터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콜센터 부문조사에서 2021년도 우수콜센터로 선정되었습니다.

코로나19가 지속적으로 확산하고 있는 상황에서 선제적인 재택상담시스템 도입과 제2우편고객센터 구축을 통해

서비스 안정성을 확보하였으며, 우편톡(챗봇), 채팅상담 등 고객들의 요구사항에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하고 있는 점 등을

높게 평가 받아 택배분야에서는 2019년부터 3년 연속(통산 10회)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우편고객센터, 2021년 KSQI 택배부문 3년 연속, 통산 10회 우수콜센터로 선정되어 독사진을 찍고있는 모습 / POSA 한국우편사업진흥원 / 가치있는 우편 같이하는 행복 / KSQI 2021 KSQI 한국의 우수콜센터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 우체국택배 KOREA POST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우편고객센터, 2021년 KSQI 택배부문 3년 연속, 통산 10회 우수콜센터로 선정되어 단체사진을 촬영하는 모습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전략기획팀
  • 담당자 : 이애란
  • 연락처 : 02-2036-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