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제목 | 전자우편 용지(A4용지) 연간 구매 (정정) | ||
---|---|---|---|
작성자 | 계약담당자 | 첨부파일 |
입찰공고서_전자우편 용지(a4용지) 연간 구매(정정).hwp 물품규격서_전자우편 용지(a4용지)(정정).hwp |
1. 전자우편 용지(A4용지) 연간 구매 입찰 공고를 아래와 같이 변경 공고토록 하겠습니다. 가. 공고명칭: 전자우편 용지(A4용지) 연간 구매 나. 공고번호: 제2024-3호 다. 변경사항: 물품규격서 내 구매수량 정정 [23,500박스(58,750천장) → 26,025박스(65,062.5천장)] 라. 기타사항: 공고기간 5일 연장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3조 근거) |
- 다음 글
- 우편고객처 헬스키퍼 용역
- 이전 글
- 전자우편 용지(A4용지) 연간 구매
- 담당부서 : 재무관리팀
- 담당자 : 이상진
- 연락처 : 02-2036-0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