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제목 | 2013년 우편연하장 봉투 용지 구매 입찰 공고 | |||||||||||||||||||||||
---|---|---|---|---|---|---|---|---|---|---|---|---|---|---|---|---|---|---|---|---|---|---|---|---|
작성자 | 관리자 | 첨부파일 |
10192013년 우편연하장 봉투 용지 구매 입찰 공고(안).hwp |
|||||||||||||||||||||
우편사업진흥원 입찰공고 제2012-16호 2013년 우편연하장 봉투 용지 구매 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12. 9. 10.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이사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1. 공 고 명 : 2013년 우편연하장 봉투 용지 구매 입찰 1.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총액입찰 1. 3. 입찰참가신청 접수기간 : 2012. 9. 17.월 16:00까지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651논현동 한국우편사업진흥원 8층 재무회계팀 1. 4. 투찰기간 : 2012. 9. 10.월 ∼ 9. 17.월 18:00까지 1. 5. 개찰일시 : 2012년 9월 17일월 19:00 1. 6. 낙찰장소 : b2b.epost.go.kr 1. 7. 낙찰자결정방법 : 최저가 *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을 제시한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1. 8. 구매 품명 및 예정금액 : 단위 : 원/부가세포함
* 비고 : 예정수량은 변동될 수 있으며 여분 포함임 1. 9. 납품기일작업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가. 일반형매직칼라 : 2012. 9. 18. ~ 9. 20. 나. 고급형페스티발#101 : 2012. 9. 18. ~ 9. 25. 1. 10. 계약조건 가. 납품단위 : 최소 1연 이상 나. 납품기한 : 발주 후 1~3일 이내지정장소 하차 도착기준 다. 결재일 : 검수완료 후 익월말 현금 라. 공급제품 품질기준 : 무림ㆍ한국ㆍ한솔 제지회사 생산제품 마. 국내 친환경상품으로 공급단, 국내 친환경상품이 있는 제품에 한함 바. 품목별 단가결정 : 품목별 예정단가 × 낙찰률 2. 입찰참가 자격조건 2. 1. 사업자등록증상 제지회사 및 지류유통회사실적증명제출 또는 계약서 2. 2. 경쟁입찰 참가자격에 적합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 2. 3. 부정당업자의 입찰자격 제한에 의거 제한을 받지 않는 자 2. 4. 입찰신청서를 제출한 자 3. 입찰등록 구비서류 3. 1.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 및 입찰보증금납부서당해 소정양식 1부 ※ 지종별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인감증명서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1부 마. 입찰보증금또는 보증보험증권 ※ 지종별 바. 실적증명서공급받는자 발행분 계산서 또는 계약서 1부 사. 위임장 및 사용인감계필요한 경우 1부 아. 청렴계약이행각서소정양식 1부 ※ 지종별 3. 2. 제출방법 : 대표자 명의로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에 관한 사항 - 입찰보증금 : 입찰참가 지종별로 예정금액 5%의 현금 또는 입찰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한다. - 계약체결 및 입찰보증금귀속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4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치 않았을 시 입찰보증금은 우리 진흥원에 귀속됨.
5.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 입찰자격이 없는 자 또는 입찰조건에 위배한 자의 입찰은 무효로 한다.
6. 기타사항 - 업무문의 : 우정문화실 제작관리팀 박효섭02-2036-0551 - 계약문의 : 경영전략실 재무회계팀 정재균02-2036-0753 |
- 담당부서 : 재무관리팀
- 담당자 : 이상진
- 연락처 : 02-2036-0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