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모바일메뉴
모바일메뉴 닫기
검색
검색버튼
  • 고객센터
  • 조직구성도
  • 홍보영상
  • 오시는길
입찰정보 상세화면 제목,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 정보를 나타낸다.
제목 콜센터 시설임대 업체선정
작성자 운영자 첨부파일

첨부파일 다운로드
첨부파일1 


"

한국우편사업지원단 공고 제2007-08-002

 

시 설  임 대  공 고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07.   8.  16.

 

한국우편사업지원단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1. 입 찰 명 : 추석 및 연말 성수기 콜센터 시설임대 업체선정

   1.2. 임대기간 : 2007. 9. 3 - 12. 31

   1.3.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1.4. 사업예산 : 205,200,000 / 부가세별도

 

2

 

 입찰 및 계약방법

   2.1. 본 용역은 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2.2. 입찰참가신청서, 제안서 제출마감일시 : 2007. 8. 16 - 8. 20(17:00까지)

  2.3. 제안서(입찰참가신청서)제출 장소 :

       서울시 구로구 구로3 170-12 한국우편사업지원단 3 콜센터운영사업팀.

3

 

 입찰참가자격

   3.1. 서울시 구로센터 인접지역 소재

   3.2. 콜센터 아웃소싱 전문업체

   3.3. CTI기반 콜센터 운영

 

4

 

 입찰참가

 

   4.1. 입찰참가신청자는 다음의 서류를 본 지원단에 제출하고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4.1.1. 입찰참가신청서(지원단 소정 양식)

     4.1.2. 제안서

    4.1.3.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4.1.4. 클린행정협조서(소정 양식)

     4.1.4. 제안가격조서(밀봉)

  ※ 소정양식 및 지원단 약도는 한국우편사업지원단 홈페이지(http://www.posa.or.kr/)

     에서 내려 받아 사용합니다.

 

5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재무관리팀
  • 담당자 : 이상진
  • 연락처 : 02-2036-0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