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모바일메뉴
모바일메뉴 닫기
검색
검색버튼
  • 고객센터
  • 조직구성도
  • 홍보영상
  • 오시는길
수상실적 - 게시글쓰기
수상실적 상세 화면으로 제목, 수상날짜, 작성자, 등록일, 링크, 내용을 나타낸다.
제목 우편고객만족센터 KS-CQI 우수 콜센터 선정 수상날짜 2013.11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3-12-04 10:30:59
우편고객만족센터 KS-CQI 우수 콜센터 선정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이사장 이춘호] 우편고객만족센터는

한국표준협회 주관 2013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Korean Standard-Contact service Quality Index조사 결과

운수/택배분야 1등 기관에 선정되었습니다.

KS-CQI는 기업 및 공공기관이 운영하는 콜센터의 서비스 품질을

국내 실정에 맞게 측정하고자 개발된 평가모형으로

전화 모니터링 및 이용 고객 평가 점수가 결과에 반영되었습니다.

우편고객만족센터는 앞으로 고객의 기대와 요구에 부응하여

실질적인 문제해결능력을 갖춘 콜센터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문화기획팀
  • 담당자 : 황채원
  • 연락처 : 02-2036-0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