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23년 6월 20일 '2023 대한민국 혁신대상' 시상식에서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우편고객센터는 서비스혁신상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우편민원 집중화 서비스 시행을 통해 국민 편의성을 향상하고, 채팅상담 서비스 확대와 기능 개선으로 고객의 수요를 충족한 점. 그리고 손해배상 원스톱 프로세스 구축을 기반으로 행정편의성과 국민만족도를 모두 끌어올리는 등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을 이룩하여 호평을 받았는데요. 특히, 우편 민원집중화 서비스와 손해배상 원스톱 서비스의 경우 우체국의 업무 부담을 완화함으로써 행정력을 대국민 서비스로 전환하고, 이를 통한 서비스 품질 및 이용고객 만족도를 모두 향상시킨 우수 혁신사례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고객 여러분들의 행복을 만들어내는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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