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모바일메뉴
모바일메뉴 닫기
검색
검색버튼
  • 고객센터
  • 조직구성도
  • 홍보영상
  • 오시는길
인증 - 게시글쓰기
인증 상세 화면으로 제목, 수상날짜, 작성자, 등록일, 링크, 내용을 나타낸다.
제목 우체국콜센터 2021년 서비스품질 지수(KSQI) 우수콜센터 인증 수상날짜 2021.05.25.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1-05-25 17:05:16
인증서.png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조사에서 2021년도 우수콜센터로 3년연속, 통산 10회 우수콜센터로 선정되었습니다.


코로나19가 지속적으로 확산하고 있는 상황에서 선제적인 재택상담시스템 도입과

제2우편고객센터 구축을 통해 서비스 안정성을 확보하였으며, 우편톡(챗봇), 채팅상담 등 고객들의 요구사항에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하고 있는 점 등을 높게 평가 받아 택배분야에서는 2019년부터 3년 연속(통산 10회)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혁신성과팀
  • 담당자 : 오주현
  • 연락처 : 02-2036-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