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모바일메뉴
모바일메뉴 닫기
검색
검색버튼
  • 고객센터
  • 조직구성도
  • 홍보영상
  • 오시는길
인증 - 게시글쓰기
인증 상세 화면으로 제목, 수상날짜, 작성자, 등록일, 링크, 내용을 나타낸다.
제목 우체국콜센터 2021년 서비스품질 지수(KSQI) 우수콜센터 인증 수상날짜 2021.05.25.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1-05-25 17:05:16
인증서  / 택배부문 한국의 우수 콜센터 / 한국우편사업진흥원 / 귀 콜센터는 KMAC가 실시한 2021년(제18차) KSQI(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콜센터 부문조사에서 한국의 우수콜센터로 선정되었기에 이 증서를 드립니다. / (인증기간 : 2021.05.25 ~ 2022.05.24) 2021년 5월 25일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이사 한수의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조사에서 2021년도 우수콜센터로 3년연속, 통산 10회 우수콜센터로 선정되었습니다.


코로나19가 지속적으로 확산하고 있는 상황에서 선제적인 재택상담시스템 도입과

제2우편고객센터 구축을 통해 서비스 안정성을 확보하였으며, 우편톡(챗봇), 채팅상담 등 고객들의 요구사항에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하고 있는 점 등을 높게 평가 받아 택배분야에서는 2019년부터 3년 연속(통산 10회)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문화기획팀
  • 담당자 : 황채원
  • 연락처 : 02-2036-0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