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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우편사업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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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이버 신고/상담센터는 직원이 직장 내 업무수행과정에서 받게 되는 인권침해나 차별행위 뿐만 아니라 POSA의 임직원이 고객, 협력회사 관계자 등을 상대함에 있어 인권침해나 차별 행위가 발생하였을 경우 소중한 의견을 자유롭게 피력할 수 있는 곳 입니다.

- 모든 신고 내용은 엄격한 보안절차에 의거 비공개로 처리되며, 신고자에 대해서는 철저한 신분보장을 약속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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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의 서비스 및 업무 관련 부당하다고 느끼신 일에 대하여 의견을 신고하여 주시면 적극 검토하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 사이버 신고/상담 센터로 접수되는 모든 사항은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의 내부절차에 의하여 처리됩니다. 아래 메일주소를 통해 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

운영부서

  • 운영부서 : ESG전략팀
  • 우편 : 서울시 영등포구 영중로83(영등포동 7가) ESG전략팀
  • 전화 : 02-2036-0732 팩스 : 02-3443-1354 e-mail : ej2402@posa.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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